토도사 업데이트

7월6일 NPB 지바롯데 세이부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NPB 분석 사이트

작성자 정보

  • 주중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7월6일 NPB 지바롯데 세이부 중계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8회차 대상 경기이며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사사키의 쾌투를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치바 롯데 마린스는 오지마 카즈야(5승 3패 3.57)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8일 오릭스 원정에서 6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오지마는 무려 3경기 연속 6실점으로 방어율이 1.88에서 3.57까지 급상승한 상태다. 특히 주자를 쌓아둔 상태에서 홈런이 터지는 경우가 많은데 세이부 상대로 지금까지 강했다는데 말 그대로 올인을 해야 할 판이다. 전날 경기에서 타이라 카이마 상대로 나카무라 쇼고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투수전에서의 집중력은 상당히 좋은 편이다. 다만 도쿄돔 경기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타격이 받쳐줘야 할 듯. 역시 사사키 바로 뒤에 나오는 마스다는 가장 위험하다는게 실점으로 증명되었다.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세이부 라이온즈는 요자 카이토(2패 4.01)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8일 닛폰햄과 나하 경기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오키나와에서 강한 징크스를 이어간 요자는 고향에서 강한 투수라는걸 다시금 증명해 냈다. 시즌 초반과 다르게 페이스가 완전히 올라온 터라 작년의 호조를 재현할 가능성도 무시할수 없을 듯. 전날 경기에서 사사키 로키 상대로 무수한 찬스를 놓치면서 9회초 간신히 1점을 올린 세이부의 타선은 득점권 찬스를 너무 많이 놓친게 패배로 연결되었다. 특히 1회초 무사 2,3루에서 득점을 올리지 못한건 현재의 세이부를 그대로 보여주는 포인트. 그나마 타이라의 7이닝 투구 덕분에 불펜 소모를 줄인게 다행이라면 다행스럽다.
전날 경기는 그야말로 사사키 로키의 위력을 보여준 경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반면 1,2차전과 다르게 이번 경기는 타격전 가능성이 높은 편. 결국 도쿄돔 경기라는 점이 가장 큰 변수인데 타격전으로 간다면 결국 유리한건 치바 롯데다. 힘에서 앞선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5 치바 롯데 승리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7월6일 NPB 지바롯데 세이부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NPB 분석 사이트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