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도사 업데이트

7월6일 KBO 삼성 두산 국내야구분석 KBO 분석 사이트

작성자 정보

  • 주중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7월6일 KBO 삼성 두산 중계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8회차 대상 경기이며 두산이 투타 우위를 점하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삼성
선발 최채흥(1패 7.56)은 직전 한화와의 경기에서 2이닝 4피안타 1K 1BB 4실점(3자책)을 기록했다. 이날 전반적인 구위가 좋지 않아 조기강판 되고 말았는데 지난 경기에 이어 이날도 2피홈런을 허용했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웠던 부분! 3경기 연속 조기강판을 당하는 등 흐름이 좋지 않은만큼 오늘 기대치가 높진 않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좌완 이승현, 양창섭, 이재익, 홍정우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두산
선발 브랜든(1패 0.69)은 직전 롯데와의 경기에서 7이닝 3피안타 4K 3BB 무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복귀전에 이어 이날도 호투를 펼쳐주었는데 포심과 슬라이더의 힘이 굉장히 좋았다. 흐름이 굉장히 좋고 오늘 삼성과 처음만나는 만큼 낯설게 느껴진다는 점 역시 긍정적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이영하, 김명신, 홍건희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결론
어제 경기 두산선발 김동주는 4.1이닝 2실점, 삼성선발 황동재는 4이닝 3실점을 기록하고 마운드를 내려가고 말았다. 4회까지 두산이 한점 앞섰고 이후 불펜경쟁에서도 두산이 더 우세한 모습을 보여주며 7-4 승리를 기록했다.
그리고 오늘 3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두산이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두산선발 브랜든은 KBO 복귀후 완벽한 흐름을 잡은 상황! 반면 삼성선발 최채흥은 3경기 연속 조기강판을 당했고 직전경기에서는 1회부터 공의 힘이 좋지 못했다.
또한 오늘 두팀 불펜 가용성이 더 떨어지는 쪽도 삼성인만큼 마운드 경쟁우위는 두산이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시리즈 두팀 타선 중 좀더 집중력이 좋은 쪽은 두산이다!!
따라서 오늘 경기 역시 두산이 투타 우위를 점하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삼성 패
◎ 삼성 핸디 패
◎ 오버

7월6일 KBO 삼성 두산 국내야구분석 KBO 분석 사이트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등록사이트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