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7일 MLB 애틀랜타 vs C.화이트삭스 해외야구분석 사이트
작성자 정보
- 주중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7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7월17일 MLB 애틀랜타 vs C.화이트삭스 해외야구분석 해보면 힘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고 할수가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8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선발의 난조가 석패로 이어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콜비 알라드(4.22)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0일 템파베이 원정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1이닝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남긴 알라드는 조금씩 메이저리그의 벽을 다시금 느끼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화이트삭스가 좌완에게 약한 팀이기 때문에 5이닝을 버텨주는게 1차적인 목표일 것이다. - 전날 경기에서 화이트삭스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5점을 득점한 애틀랜타의 타선은 홈 경기의 집중력은 살아 있는 편. 그러나 9회말 1사 1,3루의 동점 찬스에서 션 머피의 병살타가 나온게 너무나 치명적이었다.
-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에게 휴식이 갔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 듯.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반격에 성공한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딜란 시즈(3승 3패 4.30)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8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1안타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시즈는 영광의 6월을 뒤로 하고
7월의 투구 내용이 급격하게 나빠진 상태다. 특히 홈에 비해서 원정 투구가 아쉬움이 많이 남는 편인데 낮 경기에서 2승 1패 3.95 피안타율 .210으로 강하고 장타 제어가 조금 잘 된다는 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 전날 경기에서 스트라이더와 히메네즈 상대로 제이크 버거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득점한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원정에서 좋은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다만 타격의 기복이 심한 걸 어떻게 줄이느냐가 관건일 듯.
3.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정말 동점을 내주지 않은게 용할 정도다. - 전날 션 머피가 수많은 득점 찬스에서 한 번만 제 역할을 해줬더라도 승자는 애틀랜타였을 것이다.
그러나 이게 야구인 법. 알라드의 투구로 화이트삭스 타선을 막는건 쉽지 않은게 현실이지만 시즈 역시 원정에선 문제가 꽤 심각한 투수다. - 결국 타격전으로 가면 유리한건 애틀랜타다. 힘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6 애틀랜타 승리
핸디 :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